QUASA :화물 운송을위한 최초의 블랑크링 오픈 플랫폼
최근 시장에 소개 된 다른 많은 프로젝트와 달리 QUASA는화물 운송 시장 문제, 화주가 직면 한 어려움 또는 운영자의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만들어진 복제품 일뿐만 아니라, 반대로 QUASA는 최종 사용자에게 간단한 인터페이스로화물 운송을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공하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좋은 조건에 따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중개인을 사용하지 않고화물 운송을 규제합니다. QUASA는 기존의 IT 솔루션 덕분에 운영자가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운송 수단을 사용하도록 명령을 할당합니다. 이러한 최적화는 운영자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이익을 증가 시키며,
QUASA – 최초의 분산 형 운송 플랫폼. 관료주의, 높은 수수료와 부적절한 보험의 제한, 정보 및 법정 비용 장벽 : 우리는 같은 문제에 모든 기존의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을 교체했다.
우리의 임무는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받을 수있는화물,화물 운반, 수화, 및 기타 업계 참가자의 소유자와 운송화물을 돕는 것입니다.
QUASA는 전세계 항공화물 운송 조직을 제공하는 고유 한 알고리즘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기술 알고리즘 및 솔루션은 국제 항공 운송 시장에 대한 지식입니다. 운영 운영을 실행한다는 것은 실제로 일관된 표준 및 지리적 전제 조건의 효과적인 사용을 보장하는 현대 물류 솔루션의 도입을 의미합니다. 물류의 개별 요소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현대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새로운 항공화물 물류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QUASA에서 트럭 가격은 주요 러시아 및 국제 사업자의 IT 채널을 통해 수집하는 특별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형성됩니다. 이 시스템의 기능은화물 소유주와화물 운송인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회사 또는 다른 서비스의 제안을 비교할 때, 누가 전달에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과도하지 않은지 명확히해야합니다. 결국, 가장 작은 제안은 실제로 가장 큰 것입니다. QUASA 서비스에서 계정에 추가 포인트가 표시되는 곳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하여 지불 금액이 크게 늘어납니다.
QUASA 기술은 철도 운송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 재정 및 인적 자원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시장은 운영자 열리고 QUASA 플랫폼은 시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표준 품질 될 것입니다.
QUASA – LOGISTIC 2.0
산업 표준
경쟁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위한 환경
화물 항공사 및화물 소유자에 대한 보증
의 주요 시장에 종료
사용 및 서비스의 전달 최적화
광고 및 모든 규모의의 기업 컨설팅
산업 표준
경쟁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위한 환경
화물 항공사 및화물 소유자에 대한 보증
의 주요 시장에 종료
사용 및 서비스의 전달 최적화
광고 및 모든 규모의의 기업 컨설팅
ISSUE 시장
이 기업에 의해 캡처하기 전에 현재는 상품 시장은 택시 시장과 매우 유사 인터넷 :이 불투명 혼란 때문이 아니라 경쟁, 지역 기업 나누어이지만, 어떤 이유로, 내부 규칙.
이 기업에 의해 캡처하기 전에 현재는 상품 시장은 택시 시장과 매우 유사 인터넷 :이 불투명 혼란 때문이 아니라 경쟁, 지역 기업 나누어이지만, 어떤 이유로, 내부 규칙.
많은 사람들이 운송 물류가 세계 최대의 산업 규모와 비슷한 대형 산업임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크기와 상관없이 중개자 및 불투명 한 업무 계획으로 가득 찬 매우 분열되고 비효율적 인 지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정의는 신흥 시장과 선진국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습니다.
물류는 단순히화물의 움직임이 아닙니다. 그와 함께 운송인, 수령인,화물의 성격, 처리 방법, 포장 방법, 마지막 단락에 대한 정보 등 많은 움직이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론 업계에 더 큰 부담을주는 매우 큰 문서 유통을 통한 물류 공급 복잡해. 최종 사용자는 제품이 그의 손에 떨어지기 전에 수행되는 경로를 추적 할 수 없습니다.
물류 사업에서 만들어진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는 대규모 또는 소규모 운송 회사에서 제공됩니다. 그들의 소프트웨어는 항상 프로세스 자동화의 수단입니다
프로젝트에 의해 결정된 문제의 핵심
현재 운송 중 중간 서비스 수수료는 총 주문 수의 평균 10 ~ 25 %입니다. 동시에,이 금액 및 변경의 형성은 어떤 방식 으로든 고객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현재 운송 중 중간 서비스 수수료는 총 주문 수의 평균 10 ~ 25 %입니다. 동시에,이 금액 및 변경의 형성은 어떤 방식 으로든 고객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물류 산업의 위험은 대부분 정보 전송에있어서의 재정 및 결함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잘못되었거나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SMARTCONTRACT 및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면 물류 시장의 투명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 구성은 투명해질 것이며, 공급 체인의 모든 참가자들과의 공개적이고 투명한 상호 작용으로 인해 서비스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QUASA 기술은 운송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 재정 및 인적 자원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시장은 사업자에게 공개 될 것이며 QUASA 플랫폼은 시장에서 제공되는 표준 품질의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화물 이동 및 조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제 추가 자금이이 용도로 사용되므로 커미션의 규모가 커집니다. QUASA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이 데이터는 계약의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자동으로 Blockchain에 저장된 데이터에 따라 공동 합의를 실시 BLOCKCHAIN 및 스마트 계약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계약 조건 준수 여부가 모니터링됩니다.
서비스 고객은 운영자와 공개적이고 투명하게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는화물 운송의 모든 주요 측면에 대한 솔루션으로 이어집니다.
산업 문제
모든화물의 80 % 이상이 중개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것이 일어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의
모든화물의 80 % 이상이 중개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것이 일어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의
신뢰 문제
는 연구에 따르면 경제 범죄의 운송 및 물류 부문의 총 손실이 8 ~ 3 백억 달러에 이릅니다. 사람들은 합법적이고 재정적 인 관점에서 파트너 및 고객과 계약을 맺어 연간 40 억 달러의 손실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화물의 20 %는 완전 보험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목표가 정해진 문제는 운송 비용에 포함되는 기회주의적인 행동 위험을 요구합니다.
는 연구에 따르면 경제 범죄의 운송 및 물류 부문의 총 손실이 8 ~ 3 백억 달러에 이릅니다. 사람들은 합법적이고 재정적 인 관점에서 파트너 및 고객과 계약을 맺어 연간 40 억 달러의 손실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화물의 20 %는 완전 보험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목표가 정해진 문제는 운송 비용에 포함되는 기회주의적인 행동 위험을 요구합니다.
화물 소유주의 파산 위험
최종 지불은 일반적으로화물 소유주가 운영자로부터화물을 수령 한 후 완료됩니다. 이로 인해 운송 회사는화물 소유자에 대해 실사를 수행하고 채무 불이행 위험에 대한 프리미엄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물류 회사는 최대 30 %까지 비용을 변경하고 심지어 상대방의 평판에 따라 거래에서 벗어납니다.
최종 지불은 일반적으로화물 소유주가 운영자로부터화물을 수령 한 후 완료됩니다. 이로 인해 운송 회사는화물 소유자에 대해 실사를 수행하고 채무 불이행 위험에 대한 프리미엄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물류 회사는 최대 30 %까지 비용을 변경하고 심지어 상대방의 평판에 따라 거래에서 벗어납니다.
숨겨진 손상 위험
운송 중에 운송자가 손상을 입을 수 있으며 운영자는이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품목의 소유자 (또는 공급 체인의 마지막 링크)가 결함 품목을받는 경우, 누가 손해의 책임이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법정에서 보상을 청구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송 중에 운송자가 손상을 입을 수 있으며 운영자는이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품목의 소유자 (또는 공급 체인의 마지막 링크)가 결함 품목을받는 경우, 누가 손해의 책임이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법정에서 보상을 청구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탈세 위험
납세자가 의심되는 경우 조세 회피에서 공급 체인의 한 쪽 당사자와 관련하여 물품이 회수되거나 동결됩니다.
납세자가 의심되는 경우 조세 회피에서 공급 체인의 한 쪽 당사자와 관련하여 물품이 회수되거나 동결됩니다.
통화 위험
운영자와 전달자는 현재 통화와 다른 통화로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물류 회사는 통화 평가 절하 위험을 배제하기 위해 수수료 지불을 통해 계약을 완료해야합니다. 이것은 물류 서비스를 더 비싸게 만듭니다.
운영자와 전달자는 현재 통화와 다른 통화로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물류 회사는 통화 평가 절하 위험을 배제하기 위해 수수료 지불을 통해 계약을 완료해야합니다. 이것은 물류 서비스를 더 비싸게 만듭니다.
불충분 한 보험
대부분의 운송 회사는 운송 손실에 대해서만 보험을 실시하지만화물 손실 및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운송 회사는 운송 손실에 대해서만 보험을 실시하지만화물 손실 및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정보 장벽과 높은 가격 문제
사업자의 요금 및 거래 수수료에 대한 정보 검색 비용은 시장 분열과 지불 알고리즘 표준화 부족, 문서 흐름, 추가 서비스 및 세금 부과로 인해 매우 높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 경쟁력이 떨어지고 관리 대상 판매자가됩니다. 따라서 요금 담당자는 사전에 알고 운송비를 비교하고 값 비싼 수표를 발급해야 할 필요성에 직면합니다. 이 문제는화물 소유주와화물 운송 사업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일반 정보 공간이 부족하면 빈 컨테이너에 대한 데이터 부족으로 인해 효율성이 떨어지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요금 및 거래 수수료에 대한 정보 검색 비용은 시장 분열과 지불 알고리즘 표준화 부족, 문서 흐름, 추가 서비스 및 세금 부과로 인해 매우 높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 경쟁력이 떨어지고 관리 대상 판매자가됩니다. 따라서 요금 담당자는 사전에 알고 운송비를 비교하고 값 비싼 수표를 발급해야 할 필요성에 직면합니다. 이 문제는화물 소유주와화물 운송 사업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일반 정보 공간이 부족하면 빈 컨테이너에 대한 데이터 부족으로 인해 효율성이 떨어지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실업자 문제
진자 원리는 물류 부문에서 최대 50 %의 효율 손실을 의미합니다. 아무것도 테살로니키에서 내 보낸되지 않기 때문에 문제는 수출과 수입의 균형이 부분 영역에 기울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트럭 테살로니키 화려한에 아레 초에서 음료를 제공하는 드라이버와는 빈 돌아갑니다. 그래서 세입자는 일반적으로 요금을 두 배로 올립니다.
진자 원리는 물류 부문에서 최대 50 %의 효율 손실을 의미합니다. 아무것도 테살로니키에서 내 보낸되지 않기 때문에 문제는 수출과 수입의 균형이 부분 영역에 기울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트럭 테살로니키 화려한에 아레 초에서 음료를 제공하는 드라이버와는 빈 돌아갑니다. 그래서 세입자는 일반적으로 요금을 두 배로 올립니다.
DECISION
주요 업무는 물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제품의 비용 점유율 최소한의
주요 업무는 물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제품의 비용 점유율 최소한의
신뢰의 문제화물 운송 관리는 요청에 따라 거래가 성공적으로 끝날 때까지 수행됩니다. 모든 행동은 당사자 간의 믿을 수없는 관계를 배제하는 블록 체인에 기록됩니다. 선적 초기에 승인 될 스마트 계약은 블록 체인에 저장된 데이터에 따라 자동으로 공동 합의를합니다. 운송비에 포함되는 기회 주의적 행동.
화물 소유주의 파산 위험 신뢰할 수있는 공급자와화물 소유주의인가는 전반적인 책임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QUASA는 최신 DLT 기술에 따라 공급 업체에 대한 개인 면허를 발간합니다. 다른 조직은이 데이터를 받아서 확인해야합니다.
통화 및 세금 시장 결정QuasaCoin은 모든 지불이 QUASA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단일 가상 화폐입니다.
불충분 한 보험 자동 적하 보험 은 상대방의 기회 주의적 행동을 통해 발생할 수있는 위험뿐만 아니라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해의 위험까지도 포함합니다.
정보 장벽과 높은 가격일반 정보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간단한 도구를 보여줍니다. 이 경우 지연 속도가 현저히 감소하고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예측은 포트의 부하를 줄이고, 계획 기간을 연장하며, 혼잡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은 추가 가격, 요구 사항 및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관점에 따라 배송 옵션을 선택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서비스 지불 (일반 포워더의 경우 8-15 %, 중개인의 경우 10-25 % 대비 2-3 %)은 QUASA와 업계 경쟁 업체를 구별합니다.
숨겨진 피해의 위험화물 위치 및 현재 손상 조건에 대한 온라인 GPS 추적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초기 단계에서 QUASA는 프로토콜 (https, mqtt 등)에 따라 기존 추적 공급자와 통합됩니다. 데이터가 결합되어 일반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QUASA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는화물 운송 업체에서화물 소유주와 직접 상호 작용하는 것보다 더 수익성이 높고 신뢰할 수있는 보장으로 지원됩니다.
클라이언트,화물 소유주, 운영자, 출국 원정대 및 전체 시장을위한 솔루션은 WhitePaper 프로젝트에서 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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