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3 Maret 2019

Honeypod

허니팟

빠른 인터넷, 안전, 익명

2019-02-05_16-53-55.png
향후 5 년 동안 우리의 일상 생활은 인터넷에 직접 연결됩니다.  우리의 모든 장치는 인터넷을 통해 서로 완전히 연결됩니다.  Honey의 목적은 모든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자에게 완벽한 제어를 제공하고 정상적인 일상 생활 동안 인터넷을 통해 보안을 유지하는 주요 허브가되는 것입니다.  HoneyPod는 집이나 직장에서 인터넷 연결을 통과하는 것을 제어하고 재정, 쇼핑, 계정, 선물 및 온라인 서비스를 관리 할 수있는 주요 센터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블록 체인 기술로 지불 및 온라인 거래를 보호하고 보호 할뿐만 아니라 방법론을 만듭니다.

허니팟이란?

http://honeypod.org/의 인터넷에서 발견 된 Honeypod는 라우터에 연결하여 전체 홈 네트워크에서 광고 및 추적 시스템을 제거하고 웹 서핑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개인 정보 보호 장치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인터넷 풍경은 자신이 움직이는 모든 사람, 그 사람이보고있는 사람, 승인 또는 승인하지 않은 사람을 추적하고 추적하도록 설계된 숨겨진 서비스를 기반으로합니다.  허니팟은 당신에게 통제의 자유를 줄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보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변화시킵니다.
Honeypod는 완벽한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빠른 인터넷 속도 및 웹 서핑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Honeybox를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가 광업과 유사한 형태로 암호 해독 토큰을받습니다.  Honeypod와 관련된 광고 파트너를 통해 사용자는 토큰을 받게됩니다.
Honeypod는 모바일에서 스마트 TV로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집에있는 모든 장치에 대해 하나의 허니팟.  또한 Honeypod는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구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Honeypod는 인터넷 라우터에 직접 연결되어 원하지 않는 모든 데이터 패킷이 인터넷 연결에 들어 가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또한 Honeypod는 인증 시스템으로 사용되어 토큰을 얻고 cryptocurrency를 사용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구매할 때마다 지갑을 삭제할 필요가 없지만 지갑이나 사람과 관련된 인증자가 Honeypod입니다.

허니팟 기능

CRYPTO 가져 오기

허니팟 사용을 통해 모든 사용자는 광업과 유사한 형태로 암호 해독 토큰을받습니다.  Honeypod와 관련된 광고 파트너를 통해 사용자는 토큰을 받게됩니다.

블록 공고

유감스럽게도, 스팸이되어 큰 대역폭 사용, 긴 페이지로드 시간 및 사용자 장치를 공격하는 악의적 인 맬웨어를 유발하는 인터넷 사용자에게 광고가 점점 더 강요되고 있습니다.

잠금 추적기

추적 서비스는 종종 합법적 인 서비스와 관련되어있어 사용자가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합니다.  이 개인 정보는 종종 다른 서비스 및 회사에 판매됩니다.

인증

허니팟은 토큰을 얻고 암호 해독을 사용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구매하는 인증 시스템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구매할 때마다 지갑을 삭제할 필요가 없지만 지갑이나 사람과 관련된 인증자가 Honeypod입니다.

속속 인터넷

원치 않는 제 3 자 추적 시스템, 인터넷 휴식을위한 광고 및 서비스, 일반적으로 인터넷 사용에 필요한 대역폭의 양을 크게 늘리거나 내리기위한 웹 사이트를 늘립니다.  Honeypod는 이러한 "장애물"을 제거하고 인터넷 서비스 속도를 높이며 대역폭을 최대 40 %까지 절약합니다.  *

간편한 설치

핸드폰은 완전히 플러그 앤 플레이 하드웨어 시스템입니다.  초보자이든 기술 전문가이든, Honeypod는 단순화되도록 설계되어 원하는만큼 많은 구성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고, 쉽고,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VPN 통합

소니 에릭슨은 인터넷 연결 및 데이터 패키지에 대한 완벽한 보안과 익명 성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Honeypod 제어판을 통해 OpenVPN 및 DNS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전체 데이터 모니터링

내 기기에 액세스하는 방법, 몇 번이나 내 기기에 액세스하려고했는지, 어떤 기기에 액세스하려고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차단을 통한 보안

비잔틴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중간자 (man-in-the-middle) 공격, 신분 도용, 신용 카드 절도 및 개인 정보 손실과 같은 데이터 및 지불이 보호되고 유효합니다.

허니팟 로그인 (HNY)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blockchain 인 star blockchain에 대한 현명한 계약을 토대로 발표 된 토큰입니다.  HNY 크라우드 펀딩 기간 동안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판매 중에는 2 억 HNY의 제한이 있습니다.
HNY 토큰은 Honeypod 생태계 및 투기 디지털 통화의 엔진 연료가됩니다.  이것은 전 세계로 이동하여 주 거래소에서 열립니다.  따라서 HNY 토큰은 새로운 통화 유형으로서 암호 세계와 세계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장점

Honeypod의 장점은 매우 많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Honeypod는 위험한 데이터를 직접 보내지 않고 차단 한 다음 차단합니다.
  •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모바일 장치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Honeypod는 필요한 모든 검사가 이루어지는 자체 단위 만 가지고 있습니다.
  • Honeypods는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모든 장치를 진정으로 보호합니다.
  • Honeypod 사용자의 모든 프로세스는 원치 않는 시스템 필터링 표준 목록을 조정하려는 욕망과 같은 자신을 제어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9-02-05_16-40-32.png
2019-02-05_16-22-11.png

ICO 세부 정보

이 프로젝트가 차단 될 것이기 때문에   조만간 구입할 수있는 HNY를 사용하여   Honeypod 블록을 사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총 판매 일수는 10 억 동전이며, 초기 비용은 1 HNY 당 0.05 달러입니다.  동시에 여러 단계의 판매가 이루어지며 동전의 비용과 다양한 판촉이 제공됩니다.  하드 캡 (Hard Cap)을 1 천만 달러에 징수하자 마자 판매가 끝나기 때문에 판매 종료일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토큰 배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9-02-05_16-43-40.png
2019-02-05_16-22-11.png

결론

전 세계에 걸쳐 웹 지원 및 지원의 세계가 급속하게 성장함에 따라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보안이 미비 할 것입니다. Honeypod   는 인터넷과 관련된 모든 유형의 문제를 보호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이러한 장치가 분명하다는 점 때문에 그 기능과 이점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나는 가정 감히  Honeypod의  아이디어는    내가 리뷰 모바일 장치의 안전과 보안에 무관심 세계에서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당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Honeypod을   , 나는 모든 프로젝트 공식 자원, 내가 검토의 끝 부분에 부착 된 링크를 제공합니다.
고문관


Honeypod 프로젝트의 공식 출처 :

btc 이름 Sriningsih22  
btc 프로필 링크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303929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